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15
주문/결제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A :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정보는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02-462-2089 로 전화 바랍니다.

    [주문완료]건에 대해서만 배송지정보를 변경할 수 있으며, [상품준비중],[배송중] 상태에서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14
주문/결제
주문 결제완료 후 주문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A :

    [회원 인 경우]

     1. 먼저 로그인을 합니다.

     2. (상단) '마이페이지'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3. [마이페이지]화면  '주문내역조회'를 선택하면 확인할 수있습니다.


    [비회원 인 경우]

     1. (메인화면 상단) '로그인'을 선택합니다.

     2. [로그인] 화면에서 하단 '비회원 주문조회'를 선택합니다.

     3. 하단 비회원로그인/주문조회에서 3가지 주문자 정보(주문자명,주문번호,비회원주문 비밀번호)를 입력 후

         '조회'를 선택하면 [주문 배송 조회]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 기본적으로 최근 3개월간의 자료가 조회되며, 기간 검색시 지난 주문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해당 주문에 대한 상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3
주문/결제
무통장입금(가상계좌)가 무엇인가요?
    A :

    무통장입금이란, 일회성 가상 계좌로 결제수단 중 무통장입금 주문 건마다 생성되는 일회성 계좌번호입니다.

    1일 이내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가상 계죄번호는 자동 소멸되며 해당 주문 건도 자동 취소됩니다.


12
적립금/쿠폰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A :

    주문서 작성 시 적립금 사용금액을 설정하면 사용됩니다.

    주문으로 발생한 적립금은 배송완료 후 1일 부터 실제 사용 가능한 적립금으로 전환되며,

    상품 구매 합계액 최소 29,800원 이상일 때 적립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11
배송/정기배송
정기 배송을 해지하고싶어요.
    A :

    정기 배송 해지는 [마이페이지 > 정기배송 관리]에서 상세 조회 후 

    정기배송 해지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SMS를 받으신 후 변경 및 해지는 다음 회차부터 반영되므로

    변경 및 해지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02-462-2089) 및 게시판 으로 남겨주시면 반영해드립니다.     

    단 , 오전 11시 이후의 문의하신 경우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10
배송/정기배송
정기 배송 상품과 일반 상품을 함께 주문할 수 있나요?
    A :

    정기배송은 주문 시 설정해야 할 사항들이 있어 일반상품과 한번에 결제 할 수 없습니다. 각각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9
배송/정기배송
정기 배송은 언제 결제 되나요?
    A :

    정기 배송 결제는  '배송시작일'을 기준으로  2일 전 '정기배송 결제 안내' 메일 및 SMS가 발송되며
    1일 전 전날 결제 안내된 금액으로 실제 결제가 진행됩니다
     *정기배송 결제 안내 SMS를 받으신 후 해지 및 변경 시 다음 회차부터 반영됩니다. 

8
배송/정기배송
정기 배송 상품도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나요?
    A :

    정기 배송 상품은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7
배송/정기배송
정기 배송 결제 카드를 변경하고 싶어요
    A :

    정기 배송 출고일을 [마이페이지 > 정기배송 관리]에서 상단 결제카드변경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6
배송/정기배송
정기 배송 출고일을 변경하고 싶어요.
    A :

    정기 배송 출고일을 [마이페이지 > 정기배송 관리]에서 상세조회 버튼을 클릭하신 후

    원하는 날짜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5
배송/정기배송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

    기본운임 3,000원이며 제주산간 및 인부지역의 경우 추가 운임이 발생하여 별도로 안내드립니다.


4
회원가입/정보관리
회원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A :

    회원이 되시면 아래와 같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1. 마일리지 혜택

    구매상품의 1%가 마일리지로 적립이 되며, 회원 가입시 바로 사용이 가능한 1,000원의 마일리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1회 주문시 최소 1,000원에서 최대10,000원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2. 쿠폰 혜택

    회원분들께는 다양한 쿠폰의 기회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받으신 쿠폰으로 구매시 알차게 사용가능합니다.


    3. 이벤트 참여

    다양한 사은품과 각종 혜택을 제공해 드리는 이벤트 행사에 참여할실 수 있습니다.



3
배송/정기배송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A :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 로그인 페이지 하단에 아이디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이용하여 찾으실 수 있습니다.


    혹시 메뉴를 이용하여서도 찾기 어려우신 경우에는 1:1문의창구 및 고객센터(02-462-2089)로 연락주십시오.


2
회원가입/정보관리
꼭 회원에 가입해야 이용할 수 있나요?
    A :

    요고바라 쇼핑몰은 회원과 비회원으로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구매는 주문 버튼 클릭후 나오는 로그인 페이지의 하단의 비회원 구매 버튼을 누르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단, 비회원 구매시 마일리지 적립, 쿠폰 사용, 누적 주문 조회, 위시 바구니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1
회원가입/정보관리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메뉴 하단에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탈퇴하신 이후에 고객님의 데이타는 남아있지 않으므로, 그 전의 주문 내역 및 마일리지 는 모두 소멸되게됩니다.


    *PC환경에서만 회원탈퇴가 가능하며, 모바일인 경우 1:1문의로 요청하시면 탈퇴처리가 가능합니다.





최근본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