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8
배송/정기배송
정기 배송을 해지하고싶어요.
    A :

    정기 배송 해지는 [마이페이지 > 정기배송 관리]에서 상세 조회 후 

    정기배송 해지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SMS를 받으신 후 변경 및 해지는 다음 회차부터 반영되므로

    변경 및 해지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02-462-2089) 및 게시판 으로 남겨주시면 반영해드립니다.     

    단 , 오전 11시 이후의 문의하신 경우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7
배송/정기배송
정기 배송 상품과 일반 상품을 함께 주문할 수 있나요?
    A :

    정기배송은 주문 시 설정해야 할 사항들이 있어 일반상품과 한번에 결제 할 수 없습니다. 각각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6
배송/정기배송
정기 배송은 언제 결제 되나요?
    A :

    정기 배송 결제는  '배송시작일'을 기준으로  2일 전 '정기배송 결제 안내' 메일 및 SMS가 발송되며
    1일 전 전날 결제 안내된 금액으로 실제 결제가 진행됩니다
     *정기배송 결제 안내 SMS를 받으신 후 해지 및 변경 시 다음 회차부터 반영됩니다. 

5
배송/정기배송
정기 배송 상품도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나요?
    A :

    정기 배송 상품은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배송/정기배송
정기 배송 결제 카드를 변경하고 싶어요
    A :

    정기 배송 출고일을 [마이페이지 > 정기배송 관리]에서 상단 결제카드변경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3
배송/정기배송
정기 배송 출고일을 변경하고 싶어요.
    A :

    정기 배송 출고일을 [마이페이지 > 정기배송 관리]에서 상세조회 버튼을 클릭하신 후

    원하는 날짜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2
배송/정기배송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

    기본운임 3,000원이며 제주산간 및 인부지역의 경우 추가 운임이 발생하여 별도로 안내드립니다.


1
배송/정기배송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A :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 로그인 페이지 하단에 아이디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이용하여 찾으실 수 있습니다.


    혹시 메뉴를 이용하여서도 찾기 어려우신 경우에는 1:1문의창구 및 고객센터(02-462-2089)로 연락주십시오.





최근본상품